
클릭! 간편하게 평생교육을 시작하세요!
2019년 하반기 여성문화센터 평생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수강신청 시작
남원시 여성문화센터가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수강신청을 받는다. 그동안 현장접수로 겪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어디서든 간편하게 수강신청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온라인 신청을 통해 컴퓨터나 휴대전화로 간편하게 강의 목록과 장소, 강사, 강의 계획서를 확인 할 수 있으며, 확정된 여성문화센터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정보는 오는 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수강신청 사이트는 인터넷 검색포털에서 ‘남원시 여성문화센터’를 검색하여, 온라인 수강신청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남원시 홈페이지 상단의 통합예약·신청시스템 버튼을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시는 온라인 수강신청으로 인한 혼란을 방지하기 위하여,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수강신청 연습기간을 운영한다. 수강신청부터 수강료 결제까지 실제 수강신청과 동일한 방식으로 연습해 볼 수 있다. 정식 수강 신청 기간은 20일 9시부터 23일 24시까지이며, 수강생은 선착순으로 선정한다.
여성문화센터는 지난 6월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평생학습도시 남원’에서 수강신청 방법을 미리 안내하고 있으며, 남원시 통합예약 사이트에서도 수강신청 방법을 확인 할 수 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온라인 수강신청으로 시민들이 더욱 간편하게 풍성한 하반기를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첫 온라인 수강신청인만큼 시민들이 혼란스럽지 않도록 사전홍보와 안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